티스토리 뷰

 

즐거운 토요일

 

오늘 하루도 힘차게 시작하세요.

 

덥고 습하지만 힘을내세요.

 

힘내시라고 준비한 오늘의 추천곡은

 

뽕짝 디스코 메들리 입니다.

 

제목부터 신나죠^^

 

오늘 같이 불쾌지수가 높은 날에는 다 잊고 그냥

 

신나는 음악 듣는게 최곱니다.

 

오늘 정말 힘든 하루가 될 것 같네요.

 

준비한 음악 들으시고 모두 훌훌 털어 버리세요.

 

 

 

 

지금 이 순간에도 이마에서 땀이 주르륵~흐르네요.

 

손가락만 움직이는데도 ㅋㅋ

 

이 노래모음 들으면 좀 좋아지겠죠?

 

뽕짝 디스코 메들리 강력한 것으로 준비했습니다.

 

지금 이순간만큼은 머리를 비우시고 신나게 즐겨 보세요~

 

 

 

 

감상시작할께요.

 

음악 QQQ~~~*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딱 어울리는 가사네요. 아래 영상을 재생하세요.

 

 

 

(유튜브)

 

 

 

 

몇자 적을 말이 없네요.

 

그래도 아무말도 안적기에는 너무 허전해서,,

 

음악만 딱 소개할 수는 없자나요^^;;

 

기분 같아서는 그냥 딱 노래모음만 소개하고 싶은데

 

힘내서 몇자 적어봤습니다.

 

뽕짝 신나게 들으니깐 조금은 힘이 나는것 같기도 하네요!! 불끈~

 

 

 

이번주는 너무 더워서 어떻게 지나간지도 모르겠습니다.

 

구름위를 떠다니는 느낌?

 

어찌되었건 시간은 흘러가네요.

 

기분 전환 하고 오늘, 내일 편하게 쉬세요.

 

오늘의 추천곡 뽕짝 디스코 메들리 감상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