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노래모음의 주인공은

 

미스터트롯 김호중 노래모음 입니다.

 

미스터트롯 최종순위는 4위를 차지했었죠.

 

미스터트롯 볼때는 김호중 보다는 임영웅, 영탁에게

 

관심이 많았었는데 김호중 노래를 듣다보니 점점 빠져드네요.

 

물론 다른분들도 여전히 좋아합니다.

 

김호중의 매력은 편안한 음색인거 같아요.

 

노래 실력도 너무 뛰어나지만 목소리 자체가 듣기 편안해서

 

노래 들어도 질리지 않는 매력이 있네요~

 

주위에 물어보면 김호중 좋아하는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김호중 이름은 모르는데 노래 잘하는 참자가로 기억하는 사람들도 있구요.

 

 

 

 

성악을 전공한 성악가 출신이라 그런지 성량이 엄청납니다.

 

성악 느낌이 전혀 없는건 아니지만 과하지 않아서 듣기도 좋아요.

 

친구중에 성악하는 친구가 있어서 아는데 가요를 잘 못 부르더라구요.

 

높이는 올라가는데 부르는 방법이 다르다나?

 

김호중은 뭐 그런거 전혀 없네요, 들을수록 감동을 주는 목소리라니 너무 좋네요.

 

 

 

 

사진은 모두 김호중 인스타에서 가져온 것들 입니다.

 

오래 활동한 가수가 아니라서 쓸만한 사진들이 별로 없네요.

 

소개하는데 사진이 없을수는 없자나요.

 

인스타도 이제 막 시작한건지 사진이 별로 없어서 최대한 골라 봤습니다.

 

동글동글 선하게 생겼죠? 노래 잘 하게 생겼습니다.

 

 

 

 

이제 김호중 노래모음 들어볼 시간이네요.

 

미스터트롯 노래와 사랑의콜센터 노래 24곡 모음 입니다.

 

24곡 중 단 한곡도 빠짐없이 좋습니다.^^

 

나보다더사랑해요, 낭만에대하여, 고맙소, 희나리, 사랑했어요, 모나리자,

 

어젯밤이야기, 초혼, 천상재회, 사랑밖에난몰라, 무정부르스, 백세시대,

 

고장년벽시계, 다함께차차차, 젊은그대, 희망가, 태클을걸지마, 이대팔, 짝사랑,

 

나의사람아, 찔레꽃, 바람남, 어느노부부이야기, 다시한번만 (재생시간은 1시간 30분 입니다)

 

 

 

(유튜브)

 

 

 

 

노래 너무 좋죠? 좋은 음악과 함께 5월 마무리 잘 하세요.

 

5월달은 정말 바쁜 달이었어요.

 

어버이날, 스승의날, 어린이날 챙길 날들이 많았어요.^^

 

나이가 들수록 챙길것들이 점점 많아지네요.

 

이제는 스승의날 까지 챙겨야 될 나이가 되었습니다. 조금 슬프네요.

 

 

 

 

벌써 6월 이라니,,시간 참 빠르죠?

 

금방 끝날것 같던 이놈의 코로나는 잡힐기색이 없고

 

날까지 더워져서 더 예민해 지네요.

 

이런날은 서로서로 조금씩 양보하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잘못하면 정말 큰 싸움나요, 화날때가 종종있는데 정말 꾹꾹 참습니다.

 

세상에는 상상이상으로 이상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주위에 이상한 사람이 없다면 내가 이상한 사람이라는 말이 있자나요.

 

 

 

 

그만큼 이상한 사람들은 꼭 있다는 말이죠.

 

그게 더 심해지고 있다는 거죠.

 

나 한몸 먹고살기도 힘드니 여유가 없어지는건데

 

이게 참 근본적인 해결이 쉽지 않은 문제라서 힘드네요.

 

그나마 다행인건 우리나라만 이런상황은 아니라는거 정도네요.

 

우리정부가 앞으로 어떻게 대처할지도 걱정이 되구요.

 

더이상의 돈풀기 부양은 힘들텐데 이제 그 끝발도 점점 없어질때가 되어가네요.

 

 

 

 

다들 힘든시기이니 우리 김호중 노래모음 들으면서 기분전환 좀 하세요.

 

방법이 딱히 없을때는 잠시 내려놓는것도 좋아요.

 

내가 버텨야 이 상황도 해쳐나갈 수 있는거니까요.

 

저도 지금은 잠시 숨고리기 중입니다.

 

아무것도 안할수는 없지만 최대한 마음 편하게 쉬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런데 이것도 쉽지가 않네요.

 

마음이 편할리가 없고 쉬는것도 하루이틀이지

 

몇일 쉬니 차라리 나가서 일하는게 좋겠다 싶은 생각도 드네요.

 

이런 시간이 언제 또 올지 모르니 쉬려고 하다가도 또 생각에 잠기고 반복입니다.

 

곧 좋은일이 생기겠죠, 노래모음 감상도 이제 마칠시간이네요~

 

미스터트롯 김호중 노래모음 이었습니다. 즐거운 시간들 보내다가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