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준비한 노래모음은 나훈아 노래모음 20곡 입니다.


나훈아 노래모음은 다 좋은거 아시죠?


들어봤던것 중 정말 안좋았던게 손에 꼽히는것 같아요.


명곡들이 많으니 어떤 노래를 선곡해도 대부분 좋은것 같습니다.


이번 여름휴가는 다들 계획있으신가요?


다시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어서 가야될지 고민되네요.


올해 어디 한번도 안가서 가고 싶기는한데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휴가지에 간다는게 선뜻 내키지 않습니다.





이제 슬슬 예약해야지 어디든 갈 수 있을텐데 아직도 결정을 못했네요.


나는 이렇게 걱정하고 있는데 예약하기 힘든걸 보면 갈 사람들은 다 가는것 같아요. 그렇죠?


사회적 거리두기,,이게 한달 정도는 괜찮았는데 이제는 익숙해져서 그런지 점점


이렇게해서 뭐하나 싶기도 하고 그러네요.


나만 지킨다고 되는것도 아니고 계속 집에만 있을수는 없으니까요.


이러다가 정말 없던 병도 생길 것 같다니까요.


몸이 아픈것도 힘들지만 정신적인것은 그보다 더 힘든것 같다는 생각을 이번에 했습니다.





이럴때 집에서 재밌게 놀 수 있는것?


시간 보내기 좋은것?


이런거를 생각해보면 역시 저는 음악듣기가 좋더라구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나훈아 노래모음 20곡 듣기 말고도 블로그에


좋은 노래모음 많아요.


시간 때우고 싶을때나 음악감상 하고 싶을때 오셔서 들으시면 좋으실 꺼에요.





노래모음이 많다보니 나훈아 모음을 들을때 선곡이 더 궁금합니다.


겹치는 노래가 많기는 하지만


겹치지 않는 노래중 어떤 노래가 있는지 듣기전에 궁금하더라구요.


이번 모음도 기대하면서 들어봤습니다.


기대한만큼 선곡은 대 만족 했어요. 들어보면 좋을꺼에요.





지금까지 많이 듣던 히트곡 모음과는 선곡에 차이가 있어요.


저는 그래서 더 좋았습니다.


소개해 드리는 나훈아 노래모음 20곡 선곡 정리해 드릴께요.


낙엽이 가는 길, 흔구름 가는 길, 후회, 황포돛대,


해변의 여인, 하늘을 보고 땅을 봐도, 하나로, 지금도 가고 싶어, 조약돌 사연,


작별, 잊을수 없는 그대, 잊으려 했다, 유성처럼, 우정,


외로운 밤, 왜, 오빠, 여자이니까, 엄니, 어머님 얼굴 이렇게 20곡 입니다.





나훈아 노래모음 20곡 감상할 준비 되셨죠?


음악감상 시간이 1시간 정도 밖에 안됩니다.


짧은 시간이니 집중해서 들어보세요.


더 듣고싶다, 아쉽다 이럴때 끝나야 더 좋은거에요.


그래야 질리지않고 몇일 있다고 또 듣고싶어 지거든요.


여기 올려놓을테니 듣고싶으실때 언제든 찾아봐서 들으세요.




(유튜브)





다른 나훈아 노래모음에서 들을수없는 노래들이 많아서 좋으시죠?


히트곡이 없다고 아쉬워 하는 분들도 있을것 같아서 아래 하나 더 올려드릴께요.


모든 노래들이 히트곡이기는 하지만 더 알려진 곡들을 좋아하는 분들이 더 많으실테니


그분들 취향도 고려해서 올려드리는 거에요.^^





제가 좀 섬세한 편입니다.


지금 올려드리는 나훈아 히트곡 모음은 수록곡이 35곡 입니다.


위에 있는 모음보다 아는 노래는 더 많을꺼에요.


히트곡들이 더 많거든요.


이 모음이나 저 모음이나 다 좋아서


어떤 모음을 올려드릴까 항상 고민되는 가수에요.




(유튜브)





모두 소개해 드렸습니다.


집에만 있어도 기분이 한결 좋아졌죠?


좋을때 듣는 음악도 너무 좋지만


이렇게 힘들때 듣는 음악은 더 좋아요.


제가 힘든 일 있을때 음악을 듣는 이유입니다.


문제가 해결되는건 안니지만 음악감상 하고 있을대 만큼은


다른 생각 안나거든요,. 잠시 여유로워질 수 있습니다.





날은 아침부터 우중충 하지만


나훈아 노래모음 20곡 감상 덕분에 기분은 조금 나아졌습니다.


오늘 같은 날은 딱 집근처 호프집 가서 맥주한잔 해야되는데 여건이 안되네요.


언제쯤 자유로워 질 수 있을까? 행복하지만 이런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