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모음

노래방 애창곡 100 세대별 듣기

페이스오 2020. 7. 13. 15:05


이번에 준비한 노래모음은


노래방 애창곡 100 입니다.


준비하면서 고민 되었던게


젊은층이 선호하는 것에 맞추냐 중장년층이 선호하는 것에 맞추냐 였어요.


결국에는 따로 두가지를 올려드리려고 모두 가져왔습니다.


연령에 따라 선호나는 노래가 다를 수 밖에 없자나요~^^


아무리 미스터트롯이 인기라고해도


젊은층에서의 인기가 지금 인기가수들을 뛰어넘지는 못하겠죠.


노래방 애창곡 100 주제 특성상 그래도 순위가 조금 높게 나오기는 합니다.





특별히 더 세심하게 신경써서 준비했습니다.


먼저 소개해 드릴 노래방 애창곡 100


젊은층이 선호나는 것에 맞춘 모음 입니다~


최근에 나온 최신곡들은 없어요.


최신곡들이 포함된다고해도 여기서 크게 달라지지는 않을꺼에요.


노래방 애창곡이다 보니 이전부터 사랑받았던 명곡들도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음에 수록된 곡은 소개해 드린것처럼 100곡 입니다.


동영상 오른쪽 위에 보면 노래를 선택할 수 있게 재생목록이 나옵니다.


클릭해서 보면 나와요.


어떤 노래들이 들어있는지는 여기서 확인하면 됩니다.


좋아하는 노래가 따로 있으시면 살포시 눌러주면돼요.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도 많네요.


노래방 가기전에 한번 듣고가면 요즘 어떤 노래가 인기있나 한번에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시기가 조금 되기는 했지만, 요즘도 많이 부르는 노래들이 많습니다.





수록곡 리스트를 따로 올려드리지는 않을꺼에요.


재생목록에서 확인하세요.


젊은층이 좋아하는 노래방 애창곡 100 바로 감상해 볼께요.




(유튜브)





예전 노래들도 들어있어서 꼭 젊은층이 아니더라도


무리없이 부르기 좋습니다.


요즘은 30대 후반 40대 50대도 젊게 살자나요.


예전이랑은 나이대에 대한 개념이 조금 바꼈습니다.


20대 젊은친구들이 보면 욕할수도 있지만, 마음은 지금도 청춘입니다.


이어서 중장년층이 좋아하는 노래방 애창곡 100 소개해 드릴께요.





중장년층에서는 역시나 트로트가 강세입니다.


위에 소개해 드렸던 모음보다 저는 이 모음이 훨씬 좋습니다.


최신노래가 많기도하구요.


지금 인기있는 트로트 노래방 애창곡 100 모음을 제대로 소개해 주고있거든요.


음원으로만 올려주셨으면 더 좋았겠지만 어쩔 수 없죠, 이걸로 만족합니다.





저는 너무너무 좋다고 생각하고 좋게 들었습니다.


여러분도 들어보세요.


중년 노래방 애창곡을 찾았다면 100% 만족하실 꺼에요.


바로 들어보겠습니다.




(유튜브)





명곡 들이 많네요.


젊은 친구들도 트로트 노래 몇곡쯤 알아두면 좋습니다.


요즘은 회식문화가 많이 달라졌지만


그래도 1년에 몇번은 회식도 하고 노래방도 갈일이 있거든요.


딱갔을때 트로트로 분위기 올려주면


상사들이 나를 보는 눈이 이전보다 훨신 부드러워 질꺼에요.


일 잘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놀때 확실히 잘 노는것도 아주 중요합니다.





저는 처가에서 사랑 받기위해 트로트 노래 연습을 많이 했습니다.


장모님이 트로트를 좋아하셔서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어요.


공감대 형성 잘 되서 확실히 사이가 많이 좋아졌네요.


노래를 듣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노래로 얻을 수 있는것도 많이 있습니다.


내가 너무 싫으면 어쩔수 없지만 그렇지 않다면 분위기 맞춰서 잘 준비해 보세요.





노래방 애창곡 100 이렇게 젊은층이 좋아하는 것과


중년층이 좋아하는 것으로 나눠서 올려드렸습니다.


젊은충이 좋아하는 모음은 최신것이 없어서 아쉬움이 좀 생기네요.


좋은 모음 찾기가 이렇게 힘듭니다.


최신것은 아니지만 꾸준히 인기있는 노래들이 들어있으니 그래도 노래방에서 부르면 좋을꺼에요.





중년층 노래방 애창곡 100 소개는 대 만족입니다.


깔끔하지는 않지만 최신 인기있는 노래들이 들어있어서 듣기는 좋네요.


무대를 올려준것이 많아서 들을때 음원만 듣는것 보다 집중은 안됩니다.


그래도 이만한게 없어서 올려드려요.


제가 몇백개 찾아봤는데 다 너무 오래된 것들이라 최신것으로 준비하느라 이렇게 됐어요.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노래방가서 친구들과 회사사람들과


즐길날이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미리미림 준비하세요.^^


이효리도 시국이 어느때인데 노래방에 가냐며 욕 많이 먹었더라구요.


조심하면 좋았겠지만


그게 또 그렇게 욕먹을 일인가? 라는 생각도 들게 하네요.


이름이 알려진만큼 본인이 행동하고 말하는것에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너무 좋아하는데 우는 모습 마음 아프더라구요.





노래방 애창곡 100 모음 감상이었습니다.


젊은층들 애창곡 모음은 제가 다른것 찾는데로 바꿔드리겠습니다.


계속 마음에 걸려서 안되겠어요.


저는 여기서 인사드릴께요.


오늘은 어디가서 소리 좀 실컷 지르고 싶은 날이네요.


근처에 코인노래방 있나 찾아보고 몇곡만 부르고 와야겠습니다~


혼자 그런데 가는건 큰 문제없겠죠? 다시 기승을 부리니 또 걱정이 많이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