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상 2020년 8월 10일 최근공연영상

 

코로나때문에 모두가 힘든시기 큰 힘이 될만한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버드리 공연영상을 이전에 한번 올려드린적이 있는데 너무 좋아 하시더라구요.

 

또 올려 드려야 겠다고 생각했었는데 계속 미루다가 오늘에서야 올려드리게 되었습니다.

 

지금이 딱 적기라고 생각했거든요.

 

코로나에 역대급 장마까지 겹쳐서

 

휴가기간인데도 아무데도 못가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집에서나마 쌓였던 스트레스 날려 버리시라는 의미로 준비한 동영상 입니다.

 

 

 

 

와 이 노래를 버드리님이 불러주실줄은 몰랐네요.

 

노래 처음에 듣고는 어디서 많이 들어본 노래인데 라고 생각했는데 왠걸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도시의그림자 "이 어둠의 이 슬픔"이라니 감동했습니다.

 

보컬인 김화란님의 목소리나 너무 매력적인 곡,,원곡을 모르신다면 이 곡 꼭 들어보세요.

 

역대급 재능이라고 찬사를 받았는데 안타깝게도 짧은 활동을 하고 더이상 가수활동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분이 부르는 "이 어둠의 이 슬픔" 다시 듣고싶네요.

 

버드리님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잘 불러주셔서 듣기 좋았습니다. 역시 곡을 보는 안목도 뛰어나신것 같네요.

 

 

 

 

공연장이 예전같았으면 꽉 들어차서 발디딜틈이 없었을텐데 한산하네요.

 

그럼에도 열정적으로 무대하는 모습 역시 프로네요.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상은 언제봐도 활력이 넘칩니다. 그래서 좋아요.^^

 

에너지를 받아갈 수 있거든요.

 

직접 눈앞에서 보신분들은 얼마나 더 좋을까요? 진심 부럽네요.

 

관객이 많지않아서 이날 가신분들은 정말 횡재했네요.

 

눈앞에서 버드리 공연도 보시고 소통도 하고 이런경험 쉽지 않을꺼에요.

 

 

 

 

바로 어제 날짜 공연영상 입니다. 꽃지해수욕장에서 한 공연이구요.

 

날짜는 말씀드린것처럼 2020년 8월 10일 입니다.

 

직접 보면 바로 팬이 되어버릴 것 같아요. 이걸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사을 보니 왜 직접 보면 눈을 못 땐다는 말이 나온줄 알겠네요.

 

 

 

(유튜브)

 

 

 

 

다른 공연도 마찬가지겠지만 품바 공연이 더 매력적인건

 

관객과 가수가 함께 만들는 공연이어서 그런거 같습니다.

 

품바공연의 핵심은 소통이에요.

 

공연하는 품바들도 끼나 넘치지만 보는 관객들 끼도 넘처나네요.

 

품바를 잘 모르는 사람들이 봐도 신날 수 밖에 없겠어요.

 

저도 불과 몇년전부터 품바 영상을 찾아보는데

 

볼수록 매력적이어서 요즘들어서는 달에 몇번씩은 최근공연 영상 찾아보고 있습니다.

 

 

 

 

인기품바들이 많지만 최고는 역시 버드리죠.

 

실력, 입담 뭐 하나 빠지는게 없습니다.

 

힘든시기도 겪었지만 더 단단해지는 기회로 삼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팬으로써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언젠가는 꼭 직관하고 싶네요.

 

공연 중간중간 대화하고 서로 소통하고 가수와 관객이 아닌 정말 아는사람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번에 미스터트롯 콘서트 난리였자나요.

 

버드리는 공연 또 안하나요?

 

행사 말고 따로 공연도 했었던것 같은데 이런 시기라 소식이 없나 봅니다.

 

나중에 공연일정 나오면 꼭 가서 보세요.

 

직접 보는게 그렇게 좋다고 하니 이렇게 영상으로만 보기 아쉬웠던분들은

 

직접 현장을 느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준비한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상 소개는 여기까지 에요.

 

최신것으로 업데이트 해서 올려드리는 것이니 집에서 심심하셨던 분들은

 

그냥 가지 마시고 꼭 봐보세요. 우울했던 기분이 조금은 나아지실 꺼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