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모음

영탁 노래모음 BEST 20

페이스오 2020. 6. 30. 14:06


오늘 감상할 음악은 영탁 노래모음 입니다.


살다살다가 트로트가수가 아이돌차트에 들었다는 기사를 다 보네요.


임영웅 4위 영탁 8위 대박이죠.


얼마나 인기가 많은면 그 어렵다는 아이돌차트에 올랐을까요?


이들의 인기가 하늘 높은줄 모르고 치솟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가수가 인기 많다고 하니 괜히 저도 기분 좋아지네요.


이래서 덕질이라는걸 하나요?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어깨가 으쓱 해지는것 같습니다~





잘생긴 영탁 사진도 준비했습니다.


노래만 들으면 재미없자나요.


이 익살스러운 표정도 함께봐야죠.


(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저저 아이스크림 들고있는 사진 좀 보세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어쩜 이렇게 다들 호감인지 모르겠어요.


기존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과 다르게 미스터트롯은 경연이 끝난 이후에도


다른 컨텐츠들을 계속 생산해내며 타 프로그램들과는 다른 행보를 이어가고있죠.


덕분에 임영웅, 김호중, 영탁, 이찬원 등등


인기가 계속 올라가고 손대는 프로그램 마다 대박행진입니다.


PD님이 천재인듯,,이건 단순히 프로그램이 잘 됐다 이렇게 말할 부분이 아니에요.





이런 프로에 관심이 없던 50대 60대 연령층을 사로잡았다는데 의미가 있습니다.


이분들 소비력이 대단하시거든요.


경제력이 없을까요? 그렇지않죠~


10대 20대 보다 오히려 소비력은 월등히 높습니다.


어떻게 소비를 이끌어내냐 이 부분이 앞으로 남은 숙제겠죠.


우리 어머니 아버지들도 즐기고 사셔야죠. 돈도 벌어서 쓰는 재미가 있어야죠~


자식들은 이제 자식들 알아서 살라고 하고 이제 본인들 인생을 사세요.


요즘은 그러신 부모님들도 꽤나 많은것 같습니다.


가장 가까이에 저희 부모님도 그러시구요, 받을 생각도 없고 부모님도 줄 생각도 없으신것 같아요.^^





너무 뜸을 드렸네요.


영탁 노래모음 들으러 오신건데 노래모음은 안듣고 쓸데없는 말이 길었습니다.


오늘 들려드릴 영탁 노래모음 정말 좋습니다.


제가 10개 이상 들어보고 제일 좋은것으로 올려드리는 거에요.


노래모음 찾아보면 비슷비슷한데 음질도 차이가 있고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이 미세한 차이 중 BEST로 골라봤습니다. 들어보면 모두들 만족하실꺼에요.^^




영탁 노래모음 <유튜브>





01. 니가 왜 거기서 나와 / 02. 찐이야 / 03. 곤대라떼 / 04. 막걸리 한잔 / 05. 누나가 딱이야 /


06. 옆집오빠 / 07. 추억으로 가는 당신 / 08. 먼지가 되어 / 09. 나는 나비 / 10. 사내 /


11. 부담 / 12. 우리 정말 나쁘다 / 13. 자기야 / 14. 사랑한다 / 15. 홍시 /


16. 내 삶에 이유 있음은 / 17. 바람바람바람 / 18. 사랑 / 19. 잠깐만 / 20. 아빠의 청춘





영탁 노래중에서 요즘 HOT한 두곡이 첫번째 두번째 곡으로 나오네요~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찐이야 이 두곡 너무 좋아요.





영탁 노래모음 어떠셨나요?


음질도 좋고 선곡도 좋고 듣기너무 좋죠.


처음부터 대표곡이 딱 나와주니 집중히 확 되네요.


파워풀한 목소리를 듣고있으면 따라서 힘이 나는것 같습니다.


날이 더워서, 일이 잘 안풀려서 기운이 없으시다면


영탁 노래모음 듣고 기운 차리세요. 좋은 기운 얻어가세요.^^


영탁이 전해주는 좋은 에너지 많이들 받아가시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