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감상할 음악은 이문세 노래모음 30곡 연속듣기 모음입니다.

 

연말이 가까워지니 하는거 없이 바빠지네요.

 

덕분에 블로그에 들어올 시간이 없었습니다. 너무 오래 안 들어왔죠.

 

정말 오랜만에 들어오는 거 같아요, 몇 년 만에 왔으니 다 핑계죠. 잊고 지냈는데

 

다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자주 들어와서 노래모음도 소개해 드리고

 

정보 공유도 많이 하려고 해요. 이번에는 끈기 있게 해 보려고요. 응원해 주세요.

 

항상 생각만 하지 집에 들어오면 이것저것 할 일 하다 보면 못한 게 면 년이에요. 한 2년 정도 됐죠.

 

이번에는 꼭 작심 며칠 아니고 오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준비한 추천 음악은 이문세 노래모음 히트곡 30곡 듣기입니다.

 

 

 


이문세 다들 좋아하시죠?

 

저도 너무 좋아하는 가수예요.

 

세련되게 노래 잘하는 가수들도 좋지만

 

이문세처럼 담백하게 노래하는 가수를 더 좋아합니다.

 

담백하게 부르는 노래는 듣기도 편하고 마음이 따뜻해지더라고요.

 

일상에서 느끼기 쉽지 않은 감성을 느끼게 해준다랄까?

 

감성이 메마른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음악을 하는 가수가 이문세라고 생각합니다.

 

 

 


노래모음 수록곡이 30곡이에요.

 

모든 노래가 명곡입니다.

 

첫 번째 노래부터 마지막 노래까지 모두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곡들이네요.

 

세 번째 나오는 사랑이 지나가면,,

 

이 노래 저에게 아픈 추억이 있는 노래예요.

 

노래를 듣고 있으니 아픈 기억이 떠오르기보다는

 

젊은 시절의 감정이 떠올라서 설레네요, 시간이 지나고 아니

 

오래전 그때의 아픔은 사라지고 그때의 좋은 기억들만 다시 생각이 납니다.

이문세 노래모음 30곡 모음

(출처 : 유튜브)

 

 

 

 


조조할인을 들으면서 조조영화 보러 가던 날도 생각나고

 

이별 이야기에 빠져서 수십 번을 돌려 듣던 그때도 생각납니다.

 

옛사랑,, 와 정말 노래들이 너무 좋네요.

 

옆집 형 같은데 왠지 나도 이렇게 노래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절대 안 됩니다.

 

 

 

 

이문세 노래는 정말 특이한 게 평범하게 들리지만 절대 평범하지 않은

 

그래서 더 정감이 가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거겠죠?

 

깊은 밤을 날아서를 들으며 답답해진 마음 위로해 주세요.

 

이렇게 좋은 음악과 시간 보내는 게 소소한 행복 아니겠어요? 이런 작은

 

행복들을 많이 찾아내야 인생이 행복해지는 거 같아요. 나이를 먹을수록 그런 생각이 드네요.

 

 

 

 

이문세 노래모음 감상 잘하셨나요?

 

찾아보니 5년 전 한번 올려 드렸었네요. 이게 몇 년 만이에요.

 

앞으로 또 몇 년 후가 될지 모르겠네요. 즐겁게 감상하고 가세요.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