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추천드릴 노래모음 주현미 노래모음 입니다.


트롯신이 떴다에서 너무 잘 보고있어요.


방부제 미모,,정말 너무 아름다우시지 않나요?^^


원래도 예쁘신건 알았지만


매회 방송 보면서 감탄을 합니다.


자기관리를 얼마나 잘 하셨으면 그 나이에 그런 미모를 유지하실까.


역시 여자는 관리가 중요하구나, 보면서 노래 듣는것 보다 그 생각을 더 많이 했네요.


노래 실력이 외모에 묻혔다 이런 말을 예전에 들은적이 있는데 정말 그런거 같아요~





트롯신이 떴다에 나온 가수분들 중


김연자, 주현미 이 두분이 저는 노래를 가장 잘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다들 저와 같은 생각들이시죠?^^


사람들 보고 듣는게 다들 비슷해서 크게 다르진 않을꺼에요.


아름다우신 외모로 노래는 또 어찌나 간드러지게 잘 부르시던지 반하지 않을 수 없겠더라구요.


매회 한번씩 반하면서 보고있네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주현미 노래모음 수록곡은 20곡이에요.


전곡가사가 첨부되어 있어서


어머님 아버님들 노래 따라부르시기 좋으실꺼에요.


가사까지 첨부된 모음은 잘 없는데


선곡이 좋아서 듣는데 가사까지 나오는거 아니겠어요?^^


잘 골랐다 싶었죠. 노래만 든는건 아쉽다 하시면 따라서 불러보세요.





아는 노래는 따라 불러야 제 맛이죠.


너무 크게 따라 불러서 옆집에서 쫒아올라오는 불상사는 없게 하시구요.^^


요즘은 걸핏하면 시끄럽다고 민원들어오고 이런데가 많아서요.


서로서로 조심해야 문제 안생겨요.


다들 힘든시기이고 날도 더운데 얼굴 붉힐 일은 미연에 만들지 않는게좋죠.





자신있게 추천드리는 주현미 노래모음 감삼하세요.


젊었을때 목소리라서 그런지 지금 부르는것과 차이가 있네요.


이때는 더 까랑까랑하고 힘이 있는 것 같아요.


지금과는 차이가 조금 있습니다.


저는 이것도 좋고 지금 부르는 스타일도 좋네요. 뭐든 안좋겠습니까?


젊은시절 주현미 노래를 듣는것도 재미에요.




(유튜브)





주현미를 좋아하는 팬들이라면


주현미TV도 꼭 들어가 보세요.


유튜브에서 주현미TV라는 채널을 만들었더라구요.


여기에 명곡들에 얽힌 사연들과 노래도 들을 수 있어서 재밌습니다.


방송에서는 볼 수 없어떤 모습, 그리고 이야기들까지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채널을 언제 만드신지는 모르겠지만 영상이 꽤나 많이 올라와 있더라구요.


아직 시청자들이 몇만명밖에 되지 않는것 같아서 여기서도 알려드립니다~


모르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것 같아서요.


이제는 아셨으니 구독하러 가보세요,,저도 얼마전에 구독신청 했습니다.^^





인사말도 올라오고 이런저런 것들이 올라옵니다.


유튜브 같은 개인채널들 덕분에 팬들과 스타의 관계가 예전보다


더 가까워진 느낌이에요.


예전에는 신비주의 뭐 이런게 있었는데 요즘은 더 많이 보여줘야 하는게 트렌드니까요.


한 예로 가수 비가 최근 제2의 전성기를 맞고있죠.


주현미도 거기에 맞게 대세에 잘 맞춰가고 있는것 같아서 좋네요.





주현미 노래모음 감상 이제 마칠시간 입니다.


몇년전에 한번 올려드리고는 이제 또 다시 올려드,리는거라


좋은 모음을 찾는라고 신경 좀 썼어요. 감상 잘 하셨나 모르겠습니다.


여기서는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생각만 하다 가셨으면 좋겠어요. 제 바램입니다.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몇일 뒤 또 좋은음악으로 찾아오도록 할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