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함께 감상할 노래모음은

 

찬송가무료듣기 베스트 20곡 모음입니다.

 

오늘 저에게 꼭 필요한 음악이라 듣고 있었는데요,

 

함께 들으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블로그에 올려드립니다.

 

오늘은 시작부터 정신적으로 힘든 일이 있었거든요, 지금도 헤어 나오지 못하고 멍한 상태로 있습니다.

 

밥 생각도 안 나더라고요, 그래서 점심시간에 이러고 있네요.

 

별거 아니라면 별거 아닌 일있은데 힘겹게 잡고 있던 것들이 풀어진 건지 너무 힘이 드네요.

 

 

찬송가무료듣기
"성공의 8할은 일단 출석하는 것이다"

 

 

찬송가를 듣고 있는데도 괜찮아지지 않네요, 보통 마인드 컨트롤할 때

 

찬송가 들으면 좋아지거든요. 오늘은 마음의 상처가 너무 커서 그런지

 

쉽사리 나아지지가 않네요.

 

계속 듣고 마음을 다잡다 보면 괜찮아지겠죠?

 

웨이 명언 하나 적어뒀는데 보이시나요? 성공의 8할이 출석하는 것부터 시작하는 거라고 하네요.

 

맞는 말인 것 같습니다. 갖가지 이유로 시작을 미루는 보다는 일단 시작하는 것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시작해야 성공을 하던지 실패를 하던지 둘 중 하나로 결정 날 테니까요.

 

너무 익숙한 하루하루에 나태햊죠 있던 저에게 꼭 필요한 명언이네요.

 

오늘부터 마음 다 잡고 다시 한번 열심히 살아봐야겠습니다.

 

준비한 찬송가 모음 올려드릴 테니 들어보세요.

 

"한국인이 사랑하는 은혜로운 찬송가 베스트 20곡 연속 듣기"

 

 

<출처 : 유튜브>

 

 

 

 

이런 상처들이 아물면서 더 단단해지겠죠?

 

여러분도 현재가 힘들다면 우울해하고 좌절하지 말고

 

맞서 싸우고 이겨내세요. 그래야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일단 저는 저부터 실천해 보려고요, 찬송가가 아주 조금은 도움이 될 거예요.

 

 

 

 

이제 한 달 있으면 크리스마스예요.

 

올해 크리스마스는 어떻게 지나갈지,, 올해는 사람들 많은 곳에서 보내야겠네요.

 

사람 많은 곳 싫다고 몇 년째 집에서 크리스마스 보내고 있는데

 

너무 오래 이렇게 지내다 보니 점점 혼자가 되는 것 같고 외롭다는 생각이 듭니다.

 

 

 

 

올해 가지전에 또 글을 올리기야 하겠지만

 

이 글을 보는 분들은 오늘이 마지막일 수 있겠죠?

 

메리 크리스마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꼭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우리 모두 함께 기도해요. 모두가 행복한 세상이 되게 해 달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