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에 비 엄청 온다고해서

 

어제까지 일 다보고왔는데 날씨 왜 이러죠?

 

오후에 오는거죠?

 

억울하네요. 약속 다 캔슬했는데 후~

 

이렇게 비가 와주기를 바라는건 처음이네요.

 

오후에는 꼭 꼭 비가 펑펑 왔으면 합니다. 벌써 막걸리에 전 먹을려고

 

스탠바이 해놨거든요.

 

비 안오면 주말에 집에 콕 박혀있었던것도 억울하고

 

분위기 안나게 전 먹는것도 억울할 것 같아요.

 

오늘 주제도 밝지는 않습니다.

 

핸드폰 통화내역조회 방법 이에요. 흠,,왜 통화내역을 조회하는 일이 생길까요?

 

 

 

 

이유야 여러가지가 있겠죠~

 

저는 예전에 한번 해본적이 있습니다.

 

제가 핸드폰 통화내역조회 를 했던 이유는

 

문제가 생겨서 통화가 왔었는지를 확인해야 되서였습니다.

 

이게 조회를 막상 해보면 자세하게 되는게 아닙니다.

 

제가 알기로는 내가 건 번호만 조회가 되지

 

걸려온건 안되는것 같더라구요.

 

이런 부분은 통신사 마다 다를 수 있으니

 

직접 확인을 해보셔야 정확할 것 같네요.

 

중요한건 엄청 자세하게 알 수 있는것은 없다는 겁니다.

 

그러니 뭔가 큰 기대를 가지고 신청 하지는 마세요.

 

 

 

 

그리고 본인 이외에는 조회가 안됩니다.

 

부부간 문제로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이 경우는 제가 알기로는 방법이 없는것 같더라구요.

 

여기서 다룰 부분도 아니구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본인이 직접 내역 조회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만 알려드립니다.

 

아래 정리해드릴테니 보시고 통신사에 가서 직접 신청 하세요.

 

 

 

 

통신사 SKT, LG, KT 모두 방법은 비슷합니다.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MY 페이지로 들어갑니다.(통신사 마다 이름이 조금씩 다릅니다)

 

여기서 조회로 들어가서 통화내역 메뉴로 들어갑니다.

 

조회신청서를 받아서 작성하고 해당 통신사 대리점에 방문접수 또는 팩스 접수 하시면 됩니다.

 

확인하려면 본인확인이 필요하니 방문시 신분증 꼭 지참하세요.

 

방법은 통신사 3사 모두 같다고 말씀드렸죠.

 

보시고 신청하세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하는 메뉴 이름은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감안하고 보세요

 

 

 

 

경험을 살려서 자세하게 정리해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앞으로도 생활정보 업데이트는 계속할 예정 입니다.

 

궁금한것이 있다면 따로 질문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