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모음

7080 무료음악듣기 1000곡

페이스오 2020. 9. 9. 12:30


7080 무료음악듣기 100곡 지금 시작합니다.


이번 음악감상 시간에는 다른거 없습니다.


7080 무료음악듣기 좋은노래 모음을 모두 올려 드릴꺼에요.


사람들 마다 좋아하는 노래가 다르자나요.


제가 좋다고 생각해서 올려 드려도 좋다고 듣는 분들이 있는 반면


그냥 그렇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한게 취향대로 골라 들을 수 있게 여러개를 올려드리자 였습니다.





이것도 들어 보고 저것도 들어보고 다 들어 보세요.


들어보고 좋다고 생각하시는 모음으로 감상하세요.


7080 좋은노래들을 모은 모음이라 중복되는 노래가 많은점은 어쩔 수 없어요.


좋다고 생각하는 노래가 다를 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히트곡이라고 생각하는 노래들은 비슷하겠죠?


이런 부분은 감안하시고 들으세요, 노래모음 마다 같은 노래가 많다고 짜증 내시면 안돼요.





바로 감상 시작하겠습니다.


올려드리는 7080 무료음악듣기 모음은 현시점으로 잘 나오는 것들이고


시간이 지나면 더이상 나오지 않는것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도 제가 일부러 안나고게 하는게 아니고 정책상 나오지 않는것이니 안나오는게 있다면


쿨하게 다른 것 들으세요~


자주 들어와서 새로운 것들로 추가해 드릴 수 있도록 관리는 할꺼에요.





7080 무료음악듣기 첫번째 모음입니다.


7080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추억 - 주옥같은7080 노래모음 59곡 이에요.




(유튜브)





7080 감성 장난 아니네요. 이 감성 때문에 한번 들으면 헤어나올수가 없습니다.


너무 좋은 모음이네요, 다 들어보지는 못하고 중간중간 건너 띄어서 들어봤는데


마지막까지 선곡도 좋았습니다. 들어보면 좋다고 생각하실 꺼에요.





7080 무료음악듣기 두번째 모음입니다.


대학가요제&강변가요제 7080 노래모음 입니다.


이 모음은 처음 듣는데 좋네요, 대학 가요제 노래 들으면서


이런 모음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오늘 찾으니 딱 있네요.




(유튜브)





망설임 없이 바로 컨택 했습니다.


이 노래들 들으시고 옛추억 생각하는 분들 많으실 꺼에요.


아름답고 젊고 찬란했던 젊은날의 추억 너무 그립지만 돌아갈 수 없는 과거죠.


지금 살고있는 현재도 내일이면 과거가 됩니다. 추억은 추억으로 남겨두고 오늘을 열심히 사세요.





7080 무료음악듣기 세번째 모음입니다.


7080 신나는 인기곡 bEST 노래모음 수록곡은 100곡 입니다.


신나는 노래를 모은 모음인줄 알았는데 첫곡을 들어보니 그건 아닌 것 같네요.


히트곡 모음이라고 생각하고 들으시면 될 것 같아요.




(유튜브)





아직도 갈 길이 멀었습니다.


아직 반도 올려드리지 않았거든요.


앞으로 소개해 드릴 모음이 더 많습니다.


좋은 모음이 너무 많더라구요, 찾는 동안 행복했습니다.


소개해 드리려면 저도 들어야 되자나요, 오늘 정말 실컷 들었네요.





7080 무료음악듣기 네번째 모음입니다.


50대 이상이 들으면 기분좋아지는 7080 가요모음 45곡 이에요.


노래 제목들은 음악재생하면 볼 수 있어요,


소개해 드리는게 많아서 곡은 따로 정리해 드리지 않고 있어요.




(유튜브)





확실히 80년대 까지 노래들은 감성을 자극하는 마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90년대 노래 들을때와는 확실히 달라요.


7080 노래들은 가슴 뭉클해지는 그런게 있어요.


너무 많이 들어서 그런지 어째 점점 감성적으로 변해가고 있네요.





7080 무료음악듣기 다섯번째 모음입니다.


카페에서 틀기좋은 best 팝송 연속듣기 들어볼 꺼에요.


가요만 듣기 너무 아쉬우셨죠? 그시절 팝송이 빠져서는 안되겠죠?




(유튜브)





무슨 말인지 아직도 잘 모르겠지만 좋습니다.


그때는 뭐 알고 들었나요? 그냥 팝송이라고 하고 좋으니까 들었죠.


지금이야 인터넷으로 가사도 다 볼 수 있지만 그때는 그런게 당연히 없었겠죠.


열심히 적어서 따라 부르고 그랬던 추억이 떠오릅니다.





7080 무료음악듣기 여섯번째 모음입니다.


아련한 옛사랑이 떠오르는 7080 추억의 명곡들 입니다.


이 모음도 너무 좋아요,,소개해 드리는 모음 중에서 평점이 가장 좋네요.




(유튜브)





소개해 드리는 모음 하나하나가 다 너무 좋죠?


하나만 들어야 되는건 아니에요.


오늘 듣고 내일 다른거 또 듣고 언제든 오셔서 듣고 가세요.


업데이트도 계속 해드릴 예정이니 마음 편하게 언제든 와서 음악감상 하세요





7080 무료음악듣기 일곱번째 모음입니다.


추억의 명곡 7080 히트송 모음,,오늘 마지막 모음이 될 것 같습니다.


더 소개해 드리려고 했는데 이정도면 될 것 같아서 여기서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유튜브)





저도 올려 놓고 가끔 찾게 될 것 같습니다.


왠지 더 애착이 가는 포스팅 이네요.


이렇게 한곳에 모아 놓고 들으니 일부러 찾으러 다니지 않아도 돼서 편하네요.


밝고 빠른 노래도 있지만 많은 곡들이 차분한 노래들이 많습니다.


듣다 보면 졸립기도 할꺼에요, 저도 급 마무리 하는게 너무 졸려서 입니다.^^




언제 정리하나 했는데 금방 정리가 끝났네요.


7080 무료음악듣기 모음 7가지 소개해 드렸습니다.


즐겁게 감상하고 소개도 많이 해주세요.


좋은 음악은 여럿이서 들어야 더 좋은거 아니겠어요? 많이 들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