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 함께 감상할 노래모음은

 

트로트가수 김수희 노래모음 입니다.

 

애모, 남행열차, 멍에 등의

 

히트곡을 가지고있는 김수희

 

3곡 다 많은 사랑을 받은 명곡입니다.

 

이 외에도 김수희 노래 중에 좋은 곡들이 많은데요.

 

블로그에서 문의 주는 분들이 많았음에도 이제야 소개를 합니다.

 

 

 

 

올려드리려고 생각은 했었는데

 

그럴때마다 다른 가수 모음을 올리게 돼서

 

이제야 소개를 해드리게 됐네요.

 

김수희 노래중에 가장 좋아하는곡은 역시 '애모' 에요.

 

크~~이 노래 노래방에서 어린놈이 정말 많이 불렀습니다.

 

 

 

 

노래방에서 딱 부르면 어른들이 좋아들 하셨었는데

 

지금은,,제가 그 나이가 됐네요.

 

세월이 야속하게 흘렀구나,,오늘 또 한번 느끼네요~

 

요즘은 옛 노래 소개할때 마다 느끼게 되는것 같아요.

 

좋기도 한데, 가끔은 옛 생각하면서 그때가 그립고 슬퍼지기도 합니다.

 

 

 

 

김수희 히트곡 18곡이 들어있는

 

메들리 노래모음 영상 입니다^^

 

지금 바로 감상해 보세요.

 

위에 말씀드린 3곡 말고도 알려진 히트곡들이 많네요.

 

남행열차가 빠져서 아쉽지만 선곡이 좋아서

 

이 모음으로 소개하게 됐습니다.

 

 

 

(유튜브)

 

 

 

 

가장 좋아하는 노래가 '애모'라고 말씀드렸는데

 

오늘부로 바꼈습니다.

 

'너무합니다' 이 노래 너무 좋네요^^ 엄치척~!!

 

노래모음 준비하면서

 

김수희씨에 대해 알아보니,,

 

제가 생각했던 이미지와는 조금은 다른면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많이 알게되고 더 재밌는 시간이었네요.

 

 

 

 

준비한 시간은 여기까지에요.

 

남행열차가 없어도 아쉽지 않을정도로 선곡 좋죠~

 

기다리셨던 분들께 만족스러운 모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김수희 노래모음 감상시간은 이것으로 마칠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