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인수 노래모음 한곳에 모아 봤어요


남인수라는 가수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하지만 그의 노래는 많이 들어봤습니다.


옛 노래들을 찾아 듣다 보니 자연스레 듣게 되고 알게 되더라구요.


노래모음을 올려야지 하던게 1년도 넘은것 같은데 이제서야 정리해서 올려 드립니다.


오래된 가수지만 유명하신 분이기 때문에 노래모음이 많았습니다.


배호 정도까지는 아니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고 노래모음을 올려주신 분들도 많습니다.


하나씩 올려드릴테니 들어보세요. 인기곡들이 겹치기 때문에 노래모음에 소개 되는 곡들이 많이 겹칠꺼에요.





첫번째 남인수 노래모음 입니다.


정감가는 목소리가 참 듣기 좋습니다.

수록곡은 16곡 입니다. 노래 리스트는 재생하면 나옵니다.

음질도 좋고, 선곡도 좋네요. 그래서 첫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거에요.^^



(유튜브)





집에서 이렇게 편하게 옛 가수들의 노래를 들을 수 있다는게 너무나 좋지 않나요?


세상이 살기 팍팍해 지기는 했지만 이런거 생각하면 나쁘지만은 않은것 같습니다.


오늘은 주말도 아닌데 왠지 주말 같네요.


날이 갑자기 추워져서 그런지 몸이 나른나른 하네요.





두번째 남인수 노래모음 입니다.


남인수 오리지날 힛송 모음집 원본 고음질 모음입니다.


노래모음이 다 달라서 음질도 틀리고 소리 크기도 다릅니다


위에꺼 듣다가 아래꺼 들으면 갑자기 소리가 커져서 놀랄 수 있어요.




(유튜브)





오리지널 힛송 총결산집 앨범에 수록된 노래들을 그대로 올려놓은 모음인것 같습니다.


앨범을 찾아 보니 그런것 같네요. 음질 정말 좋네요.





세번째 남인수 노래모음 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는 모음이에요.


곡수는 가장 많지만, 음질은 가장 떨어지는 모음입니다.


노래 감상할 때 음질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려요.


곡수가 많기 때문에 더 많은 노래를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튜브)





남인수 노래모음 3개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저는 너무 좋았는데 감상하신 다른분들은 어떠셨을지 모르겠네요~


좋은 모음이 더 올라오면 나중에 한번 더 이런 자리를 준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정도면 올라와있는 좋은 모음은 다 소개해 드리는 거에요. 오래전 가수이기 때문에 자료가 한정적입니다.



012



오늘 준비한 음악감상 시간은 여기까지 입니다.


날이 추워져서 그런지 몸이 으슬으슬 몸살 걸린것 같고 계속 졸립네요.


아침에 일어나는 것도 힘들고, 요즘 아주 죽을 맛 입니다.


정신이 없어서 그런지 시간을 빨리 가네요. 오늘이 벌써 목요일 이에요.


내일이 금요일,,지나면 또 주말 이네요. 한것도 없는데 시간은 왜 이리 빨리가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또 10월도 금방 지나가고 11월이 오겠죠? 올해는 다 갔네요. 아직 남은 날 마무리 잘 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