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남자들을위한 노래모음을 준비했습니다.

 

남자 노래방 발라드 추천 모음~

 

동영상 제목이

 

남성들이 노래방에서 꼭 부르는 발라드 명곡인데

 

반박 못하겠더라구요.

 

노래방에서 이 노래들 한번도 안불러본분들

 

별로 없으실 겁니다^^

 

정말 노래방에서 인기있기로 빠지지 않는 노래들 이에요.

 

많이 불리는데는 이유가 있겠죠?

 

 

 

 

부르기 쉬운 노래들은 아닙니다.

 

난이도가 있는 노래들이 많아요.

 

노래방 안간지도 몇년 된거 같은데 이 노래들 보니

 

뽐뿌 제대로 오네요.

 

스트레스 풀러 코인 노래방이라고 가야겠습니다^^

 

노래부르면서 소리지르는게 스트레스에 도움이 되거든요~

 

와이프랑 동네에 코인 노래방 없나? 알아봤었는데 다시 찾아봐야겠네요.

 

 

 

 

김경호 금지된 사랑~

 

이야 친구중에 이노래 잘부르던 친구가 있는데

 

그넘은 잘 살고있는지 궁금하네요.

 

어째 점점 연락하고 살기가 힘들어지네요.

 

연락할 시간이 없는건 거짓말이고

 

연락해도 보기하 힘드니 자연스레 연락자체를 잘 안하게 되네요.

 

남자들은 보통 안부전화하고 그러지 않자나요.

 

항상 언제보자로 끝나는데, 매번 언제 한번 보자 하고는 못보게 되니 서로

 

연락을 안하게 되는 듯 합니다. 슬프네요, 남자들 요즘 너무 불쌍합니다 ㅠ

 

남자 노래방 발라드 추천 들으시고 오늘 노래방에 스트레스 풀러 가세요~

 

 

 

(유튜브)

 

 

 

 

김경호 금지된사랑 좋아하는 친구 얘기가 이렇게 됐네요~

 

아무튼 이때 김경호 대단했습니다.

 

성대결절만 아니었어도, 정말 안타깝습니다.

 

전성기때 김경호는 롹의 신~최고의 퍼포먼서였습니다, 그때가 그립네요.

 

마지막곡 환희 가슴아파도 ㅋㅋㅋ

 

드라마 보다 OST가 더 인기있었던거롤 기억합니다.

 

물론 저는 드라마도 봤었어요~패션 70's

 

주인공들이 마음에 들었었거든요, 이요원, 주진모, 김민정, 천정명~라인업 좋네요.

 

 

 

 

남자 노래방 발라드 추천 모음 소개끝~

 

이제 노래방으로 달려가세요!!

 

들었으니 불러줘야죠.

 

참으면 속에서 열납니다^^질러주세요.

 

가끔은 일탈도 필요합니다~

 

언제부터 저에게 노래방이 일탈이 된건지 모르겠네요.

 

요즘 너무 바른생활 삶을 살고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