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신선한 모음을 준비했어요~

 

따라부르기 쉬운 팝송 모음

 

팝송은 어렵다는 고정관념이 있어서

 

부르는 시도 자체를 안하는 사람들 많자나요.

 

저도 단 한번도 노래방에서

 

팝송을 불러본적이 없습니다. 우리나라 노래도 잘 못하는데

 

언감생심 생각자체를 안했어요 ㅋㅋ

 

노래에 자신이 없어서 못부르는 거라면 어쩔수없지만

 

영어에 대한 울렁증 때문에 부르지 못했었다면

 

오늘 추천드리는 노래들로 노래방 첫 팝송 도전해 보세요~

 

 

 

 

영어 자체도 익숙하지 않은데

 

빠른 리듬의 팝송을 부르려고하면

 

당연히 힘들 수 박에 없겠죠?

 

우리나라 노래도 빠른 노래는 부르기 힘들어요.

 

90년대 김건모 "잘못된 만남" 기억하시죠.

 

가사가 엄청 빨라서 숨쉬기 힘들었던 노래,,부르기 엄청 힘듭니다.

 

 

 

 

따라부르기 쉬운 팝송 모음에 들어있는 노래들은

 

가사 많고 부르기 힘든 속도의 노래들이 아닙니다.

 

부르기 딱 좋아요~

 

저도 고음만 올라간다면 불러보고 싶네요.

 

이놈의 고음불가 때문에

 

부를 수 있는 노래가 몇곡 없습니다.

 

이 나이에 동영상 보고 고음 올라가는거 연습하기도 그렇고

 

어차피 노래방 갈 일도 거의 없어서 포기했어요.

 

유튜브 같은게 우리때 있었으면 지금보다 노래실력이 훨씬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친절하게 영어 가사도 함께 나옵니다.

 

연습하기 이보다 좋을 수 없어요.

 

옆에 누구있으면 팝송 따라부르기 창피할수도 있으니

 

집에 혼자있을때 작은 목소리로 연습하세요.

 

자신있으면 크게 지르시구요^^

 

많이 들어본 팝송들이 많네요~

 

명곡들 중에서 부르기 쉬운 팝송들을 고른것 같아요.

 

선택 듣기도 가능하니 아래 영상으로 듣고싶은 팝송 들어보세요.

 

 

 

(유튜브)

 

 

 

 

노래모음을 보니 노래방에서 딱 한곡 불러본 팝송있네요~

 

부끄럽지만

 

She's Gone 입니다.

 

저뿐만아니라 남자라면 다 불러봤을꺼에요.

 

올라가지도 않는 목소리를 쥐어짜내서

 

고음 같지도 않은 고음을 내던

 

그시절이 갑자기 떠오르면서 얼굴이 붉어집니다. 재밌네요.

 

요즘 애들은 키도 크도 얼굴도 잘생기고 노래도 잘하던데 이런 노래들은

 

그냥 막 올라가고 그러나요? 우리때는 엄청 높은 노래였어요. 이거 성공하면

 

난리났었는데 ㅋㅋ 벌써 몇년전인가요, 세월빠르네요.

 

 

 

 

소개하고 이런저런 이야기 하다보니

 

오늘도 마칠시간이 금방 되었습니다.

 

짧게 소개 마치구요~

 

오늘도 이만 마무리 하겠습니다.

 

여기서 한 곡 만큼은 꼭 내것으로 만들어 보세요.

 

팝송 열심히 부르다보면 영어실력도 좋아진데요.

 

공부하는셈치고 해보세요. 따라부르기 쉬운 팝송 소개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