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들려드릴 음악은

 

영화속 유명한 피아노곡 모음입니다.

 

영화를 보면서 배경으로 깔렸던 아름다운 피아노연주

 

귀가 기억하고 있을꺼에요. 곡 제목은 모르지만

 

멜로디는 기억하거든요.

 

유명한 피아노곡 모음이라고해서 들어봤느데

 

저도 너무 신기하네요~

 

대부분이 들어봤던 곡들입니다.

 

 

 

 

45곡의 연주곡이 들어있는데요.

 

해외영화속 피아노 연주곡 15곡

 

한국영화속 피아노 연주곡 15곡

 

일본애니매이션속 피아노 연주곡 15곡 입니다.

 

평이 너무 좋아서 듣게된건데 좋아요가 많은 이유가 있네요.

 

 

 

 

설명 100번 드리는것 보다

 

들어보면 알게되겠죠.

 

영화속 유명한 피아노곡 모음 감상해 보세요.

 

오늘같이 스스한 날씨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곡들 입니다.

 

역시 피아노 연주는 비오는날 밤에 들어야 가장 좋네요.

 

 

 

(유튜브)

 

 

 

 

피아노곡 선곡도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모음을 잘 만드셨습니다.

 

3시간 가까이 되는 감상시간동안 너무

 

편안하게 들었거든요.

 

만드신분 덕분에 좋은 음악 편하게 잘 들었네요.

 

추억의 영화속 피아노곡들이 많으니 옛날 생각도 날꺼에요.

 

 

 

 

어릴때 이상한거 배우지말고

 

피아노나 진득하게 배워둘걸

 

이렇게 연주곡을 들을때면 후회됩니다.

 

피아노치는 남자 너무 멋지지 않나요?

 

저는 이상하게 남자가 피아노치는게 그렇게 멋있더라구요.

 

물론 저의 환상이겠지만, 이렇게 가끔 부럽습니다.

 

유명한 피아노곡 감상시간 어떠셨나요?^^

 

오늘은 여기서 이만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밤 행복한 밤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