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준비한 모음은

 

코요태 노래모음 입니다.

 

9월 중순에 노래모음 소개해드리고

 

정확히 2주만 이네요~

 

추석이어서 여행도 다녀왔고

 

집안에 이런저런 경사스러운 일들이 많았습니다.

 

다사다난했던 9월이 가고 오늘 10월 첫날이 시작됐네요.

 

오늘도 지금 나가봐야하는데,,10월의 시작을 하고자 시간을 조금내서

 

블로그에 들어왔습니다. 소개해드리려고 준비해뒀던 가수가 코요태였습니다.

 

멤버 구성은 잘 아시죠~KBS연예대상에 빛나는 김종민, 보컬 신지, 랩퍼 빽가

 

이분들도 98년도 데뷔했으니 이제 20년 꽉 채웠네요~

 

벌써 코요태가 20년 됐다니,,저도 그만큼 나이를 먹었다는 거겠죠ㅠㅠ

 

 

 

 

코요태 모음 준비하면서

 

예전에 히든싱어에 신지 나왔떤 방송도 찾아서 봤습니다^^

 

예전 히트곡들을 보르던데 역시 신나고 좋더라구요.

 

요즘 노래처럼 세련되지는 않았지만

 

훨씬 신나고 즐길 수 있는 노래들이 많았습니다.

 

역시 장수하는 그룹들은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노래가 좋기도 하고, 멤버구성이 좋아서 서로 사이가 좋고,

 

젊었을때는 맞지 않았던 부분들이 나이 먹고 재결합하면 서로

 

이해하가 잘 해가는 부분들도 있고,,아무튼 그룹이 잘돼야 멤버들도 각자

 

서로가 윈윈 아닐까요?? 코요태도 싸우지말고 오래오래 활동 잘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최근 재결합해서 잘 활동하던 6개의 수정 ㅠㅠ,,멤버 한명때문에

 

열심히 할려고했던 다른 멤버들까지 피해를 보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얼굴이 찌푸려 지더라구요,,여기도 일이 잘 해결됐으면 하네요~

 

 

 

 

신나는 노래 즐길 준비들 되셨나요?

 

26곡의 노래가 들어있습니다.

 

첫곡부터 가슴을 후벼파는 노래가 나오네요.

 

코요태의 히트곡 중 한곡인 "순정"

 

저는 개인적으로 7번째 나오는 "파란"이라는 곡을 좋아합니다.

 

노래르 따로 따로 들었을때는 코요태 노래는 느낌이 비슷한 것 같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모아서 들으니

 

느낌이 다 틀려서 또 새로웠던 것 같습니다.

 

재생시간이 100분 정도 되는데 순식간에 노래모음이 끝나있을꺼에요.

 

코요태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유튜브)

 

 

 

 

제목은 잘 모르셔도 노래는 다 아시는 노래들일꺼에요.

 

저도 들을때 그러더라구요^^

 

그만큼 코요태가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거겠죠?

 

좀전에 이야기했던 히든싱어 신지편을 보고 느꼈던것 한가지 더

 

김종민이 노래를 잘한다는거ㅋ

 

춤이나, 얼굴?(젊었을때 꽃미남)로 뽑혔다고만 생각했었는데

 

의외의 가창력에 놀랐습니다~

 

글을 정리하다보니 코요태에 대해 이번에 놀란부분이 참 많네요.

 

그래도 잘 안다고 생각했던 그룹인데 몰랐던 점이 더 많았던 것 같습니다.

 

 

 

 

30년, 40년 장수하는 그룹이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신나는 노래로 우리를 즐겁게해줬던 코요태에게

 

박수~~~~짝짝짝

 

물론 돈도 많이 버셨겠지만

 

오랜시간 같은길을 가는게 쉽지않자나요.

 

이제 마칠시간이네요,,오늘 음악감상시간 여기까지 입니다.

 

오늘은 기온이 어제보다 3~5도 내려간다고 해요.

 

비가 오는 곳도 있다고하니 옷 잘챙겨입으시고 우산 꼭 챙겨나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