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노래모음은 트로트 메들리 입니다.

 

트로트에 대한 사랑이 식을줄 모르네요.

 

트로트가 이렇게 사랑받을줄 누가 알았겠어요.

 

그동안 쌓였던것이 폭발하듯 한번 폭발하기 시작하니

 

멈출줄을 모르네요. 부모님들이 이렇게 연예쪽에 관심이 있으신줄

 

저도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어머니, 아버지가 아주 난리도 아니에요. 하루 종일

 

트로트 채널만 돌려보네요. 소리는 또 어찌나 크게 틀어놓고 들으시는지 집에가면

 

귀가 아플 정도네요. 왜 소리를 이렇게 크게 트냐고 여쭤보니 노래는 크게 들어야 제맛이라고 하십니다.

 

 

 

 

그동안 오디션 프로그램,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10대, 20대를 겨냥했었다면

 

지금은 전세대를 겨냥해서 사랑 받고 있습니다.

 

10대, 20대들도 미스트롯 같은거 보나요? 거기까지는 잘 모르겠네요.

 

어쨌뜬 시청률은 정말 넘사에요.

 

다시는 볼 수 없을것 같았던 시청률을 기록중이니 관심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습니다.

 

트로트에 대한 관심은 점점 뜨거워졌는데 저는 반대로 가네요. 그전부터 관심있게 노래모음 소개 하다가

 

최근들어서 많이 줄었습니다.^^;

 

트로트가 싫어진건 아니고요, 그냥 일이 많아졌어요. 2021년 첫 소개가 오늘이네요. 앞으로 시간내서 자주 올리겠습니다.

 

 

 

01. 한국인이 사랑하는 트로트 33곡

 

첫번째 소개해드릴 트로트 메들리 모음은 이것입니다.

 

인기 트로트 노래 무대를 메들리로 볼 수 있는 모음이에요, 좋습니다.

 

진성, 임영웅, 영탁, 금잔디, 김용임, 주현미, 장윤정 등 최고의 가수들 무대 만나보세요.

 

 

<한국인이 사랑하는 트로트 33곡>

 

 

 

 

첫번째 모음부터 엄청나게 좋네요.

 

최근들어 방송에 나오지않고 있는 그분 무대도 있네요.

 

이분 회복이 가능할까요? 이미지가 좋았던만큼 회복이 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노래만 듣는게 아니고 무대까지 같이 보니 더 좋네요.

 

트로트를 들으면 언제 기분이 좋아졌는지도 모르게 기분이 업 되네요.

 

점심 먹고 졸렸는데 잠이 깼어요. 조금전까지만해도 꾸벅꾸벅 좋았는데 신기해요.

 

 

 

 

02.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두번째 모음은 최신 인기 트로트를 모은 모음이에요.

 

아주 최신건 아니지만 최신인기차트도 크게 변화가 없을거에요.

 

트로트 노래는 한번 인기를 얻으면 인기가 오래 가는 특징이 있거든요.

 

요즘 제가 애정하며 듣는 노래들이 많네요. 20곡이라 재생시간은 1시간 정도 됩니다.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김연자 아모르파티 크,,명곡이죠.

 

유산슬 활동 다시 안하나요? 요즘 동고동락 하느라 바쁘겠죠?

 

요즘 놀면뭐하니 정말 재밌게 잘 보고있습니다. 유재석은 도대체 몇번째 전성기인가요?

 

그냥 쭉 전성기였다고 하는게 맞겠죠? 대단하다는 말 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03. 고속도로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오늘 소개해드리는 모음 중 가장 좋아하는 모음입니다.

 

트로트는 역시 신날수록 좋습니다.

 

제목만 봐도 흥이 막 나지않나요? 고속도로에서 듣는 트로트 메들리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재생시간은 1시간이에요. 메들리로 감상할 노래는 18곡 입니다.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1시간>

 

 

 

 

무조건, 빠이빠이야, 요즘여자 요즘남자 트로트 명곡들 입니다.

 

두달만에 오니 소개해 드리고 싶은 모음이 너무너무 많네요.^^

 

오늘도 원래는 하나만 올려드리려고 했는데 이렇게 여러가지 올려드리고 있는거에요.

 

긴말하지 않겠습니다. 마지막 모음 올려드릴게요.

 

 

 

04. 임영웅 노래모음

 

마지막은 어떤것으로 올려드릴까 많이 생각했어요.

 

결정은 대세 트로트 가수 임영웅 노래모음 입니다~

 

노래 잘 하지, 인물 좋지, 귀엽지, 단점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습니다.

 

거기다 인성까지 좋아요. 재미도 있고요.

 

어머님, 아버님들도 좋아하지만 임영웅은 젊은친구들에게도 인기가 아주 많습니다.

 

 

 

 

마지막은 가수모음으로 올려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임영웅이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요즘 인기가 가장 많으니 좋아하는 분도 많겠죠?

 

노래모음에 수록된 노래는 26곡 입니다. 임영웅이 불렀던 노래들을

 

메들리로 모은거에요. 임영웅 팬이라면 100% 모두 만족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임영웅 트로트 메들리 노래모음>

 

 

 

 

임영웅은 역시 분위기있는 노래가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어린나이에 어떻게 이런감성이 나올까요? 임영웅 노래 들을때마다 나이를 잊게됩니다.

 

모든걸 경험해서 나오는 걸까요? 경험하지 않고도 이런 감성을 전할 수 있는걸까요? 아무튼 대단합니다.

 

 

 

 

오늘 준비한 트로트 메들리 모음 모두 소개해 드렸습니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트로트 메들리,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고속도로 트로트 메들리, 임영웅 노래모음까지 모두 좋은 모음이에요.

 

시간되실때 마다 들어와서 듣고가세요. 저는 여기서 인사드릴게요. 조간만 또 올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