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년 결산

 

트로트 신곡 노래모음 BEST 20곡 모음 입니다.

 

2018년도에는 어떤 신곡들이 나왔고

 

사랑을 받았을까요?

 

좋은 모음인데 소개가 많이 안돼서

 

오늘 이렇게 소개해 드리려고 가져와 봤습니다.

 

반응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인기 트로트 모음은 들을 곳이 많자나요. 좀 신선하더라구요.

 

 

 

 

노래 리스트를 보고 편승엽 이름이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오랫동안 활동 안하신거 맞죠?

 

찬찬찬 이노래로 엄청 사랑 받으셨었는데

 

한동안 얼굴을 볼수 없었자나요. 마침 2018년에 신곡 "사내라서"를 내셨네요.

 

이거 아니였으면 지금까지도 몰랐을텐데 이 모음 덕분에

 

그리웠던 가수의 소식을 알수있었네요^^

 

 

 

 

트로트 신곡 노래모음

 

BEST 20곡 들어있는 곡들 입니다.

 

김혜연 후반전, 조항조 옹이, 신유 말이야, 정음 소중한 사람, 편승엽 사내라서,

 

박우철 물처럼 바람처럼, 윤수현 미운세월, 권정화 사진 한 장, 강수빈 세월은 세월대로,

 

송대관 한번 더, 문연주 사랑의 동반자, 진성 동전인생, 강승희 이모작, 연화 세월아 너만 가거라,

 

이애란 아픈사랑, 신달래 천년친구, 조은성 당신이 준거야, 박우철 순정, 묘매리 정답은 당신, 서지오 여기서

 

 

 

(유튜브)

 

 

 

 

편승엽 형님은 지금도 멋있으시네요.

 

더 멋있어진거 같아요~

 

시간날때 어떤 사연들이 있었나 찾아봐야겠습니다.

 

2018년 인기있던 신곡들이라 그런지 노래들이 다 좋네요.

 

아는 노래가 2곡 밖에 없는데 예전부터 알고있던 노래들 같습니다.

 

트로트는 참 신기해요.

 

처음 듣는데 처음 듣는것 같지 않은 친근함이 있습니다.^^

 

 

 

 

이대로 끝내면 살짝 아쉬울 것 같은데 머 더 없나요?

 

왠지 좀 아쉽죠~

 

왜 아쉬운가 했더니 귀요미 홍진영 노래가 없었네요.

 

그래서 준비했어요. 홍진영 신곡 두곡 입니다.

 

서울사람, 사랑은 다 이러니 감상하세요.

 

 

 

 

(유튜브)

 

 

 

 

정통 트로트 곡은 아니네요.

 

홍진영이 이번에 욕심을 좀 냈습니다.^^

 

발라드 가수로 발돋움 하려가 하는 시도인간요? 저는 좋게들었습니다.

 

그래도 홍진영표 신나는 트로트 좋아하는 어르신들 많으니

 

트로트는 놓치 마시길~신곡이라고해서

 

틀었는데 발라드가 나와서 잘못 틀은줄 알았습니다.

 

 

 

 

2018년 마무리 잘 된것 같습니다.

 

트로트 신곡 모음 생각 보다 길어졌네요.

 

짧게 하고 할 일 있어서 가려고 했는데 못가게 됐습니다.

 

하던걸 끊은 수 없어서 ㅋㅋ

 

마무리 좋은 노래 잘 듣고 행복 한아름 안고들 가세요~♡

 

댓글